뉴욕에서 출발하는 전일 투어를 통해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들 중 2곳에서 여행을 즐겨보세요. 미국의 현 수도인 워싱턴 DC에서 출발하여 백악관과 이오지마 기념관에 정차하고 필라델피아로 향하여, 독립 전쟁 동안 미국의 첫 수도가 된 역사적인 장소에서 자유의 종과 독립기념관을 둘러보고, 록키 계단을 오르는 것으로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코스 소개
▶ 여정:
(투어 일정)
-투어 시작 : 뉴욕 출발
-워싱턴 DC 도착
-이오지마 기념관 및 링컨 기념관
-백악관과 국회의사당 건물 밖에서 정차
-점심 식사 및 휴식 (자비 부담)
-필라델피아 도착
-미국 독립국립 역사공원에서 간단한 워킹 투어
-자유의 종, 독립기념관
-필라델피아 미술관 앞 록키 계단 오르기
-뉴욕 도착과 함께 투어 종료
*날씨와 교통 상황에 따라 투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함/불포함
✓ 포함 사항:
Tour Guide
이용 안내
어린이 규정
-3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이지만, 좌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필수 안내
- 뉴욕주 법에 따라 모든 어린이는 만 8세가 될 때까지 차량 탑승 시 적절한 어린이 보호용 안전띠를 착용해야 하며, 2세 미만의 모든 어린이는 반드시 뒷좌석 안전 시트에 탑승해야 합니다. 고객은 자녀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카시트를 지참해야 합니다. 고객이 적절한 어린이 보호 장치를 준비하지 않은 경우 해당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당사는 환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 본 상품은 확정 이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입 부탁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24시간 전 취소시, 전액 환불, 취소 요청은 월~금 09:00~18:00 에만 가능합니다. 공휴일 및 영업시간 외에 접수된 취소 요청은 다음 영업시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두 도시의 주요 명소를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방문할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 박물관들이 기억에 남았고, 필라델피아의 역사적인 건물들도 너무 멋졌어요. 하지만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어 피곤했고, 각 명소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어요. 하루만에 두 도시를 다 돌아보는 것이 효율적이긴 하지만, 좀 더 여유로운 일정이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